글로리안과

노안수술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본문

노안

노안수술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4. 17:40

노안수술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노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눈 노화 증상으로, 수정체를 조절하는 근육의 탄성이 떨어지게 돼서 굴절력이 증가하지 않아 멀리 있는 사물은 잘 보이는 반면, 가까이 있는 사물은 잘 보이지 않게 되는데요. 눈 노화가 심해지면 시력 감퇴는 물론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합병증까지도 이어질 수 있어서 증상이 더 심해지기 전에 치료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노안수술가격 어느 정도 드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먼저, 대표적인 노안의 증상으로는 책이나 신문, 휴대폰 문자 등을 읽을 때처럼 약 25~30cm 정도의 근거리 작업이 어렵고, 눈이 피로해 두통이 생기기도 하며 눈이 뻑뻑하고 무겁게 느껴짐, 먼 것과 가까운 것을 교대로 볼 때 전환이 늦어지는 증상, 시야가 흐리고 불쾌감 등이 느껴지는 증상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노안이 오면 안경이나 돋보기로 시력을 교정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는 하지만 40세 이상 시력교정 수.술을 원하시는 분, 백내장 수술 후 돋보기 착용을 원치 않거나 아나운서, 운동선수처럼 직업 특성상 안경 착용이 어려운 분이나 은행원, 엔지니어링같은 가까운 곳을 봐야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 돋보기나 다초점 안경을 쓰면 어지러워 견디지 못하는 분, 근시나 원시 및 난시가 심하지 않는 분, 양안 단일시가 정상이신 분들께서는 노안 수.술을 고려하시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노안수술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노안수술가격 사람마다 눈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비용도 천차만별로 다르겠지만, 보통은 400~500만원 전후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실비 보험의 경우, 백내장은 질병으로 분류가 돼서 실비가 적용이 되지만 노안은 근본적인 문제로 보기 때문에 실비 보험이 적용이 되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비용이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수.술 할 경우에는 실비 보험이 적용 되니 더욱 자세한 것은 정확한 검진 후에 알아볼 수 있겠습니다.

 

검사는 7단계의 70가지 정밀검사를 통해서 눈 안에 다른 눈 질환이 발생하고 있진 않은지, 환자에게 더 나은 시력을 찾아줄 수 있는 시력교정술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정밀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각막, 수정체, 망막의 구조 및 특성을 파악하고 개인별 안구 구조 특정에 대한 명확한 데이터를 추출해 다차원 정밀검사를 시행하기 때문에 더욱 환자에게 맞는 진단과 치료법이 제시될 수 있습니다.

 

 

노안 수.술 방법은 'MEL80 LBV 노안 교정술'로 진행이 되는데요. 모노비전 라식의 단점을 보완한 노안라식수술로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시력을 모두 볼 수 있고 야간시력 저하, 빛 번짐 등 부작용이 낮고 겹쳐 보이는 현상이 없고 좋은 임상 결과로 안정성을 증대시켜줍니다. 또한 0.7mm의 작은 레이저 빔 단위를 통해 진행되는데 고도 수차를 줄일 수 있는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 동시에 수.술 후 부드러운 각막 표현을 유지하여 시력의 질을 향상해 주는 방식이에요.

 

노안수술가격 궁금하셨을 텐데 더욱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통해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치료 방법까지 상담 해 더욱 건강한 눈을 만드시길 바래요.

 

 

 

노안시력교정 어떻게 하나요?

노안시력교정 어떻게 하나요? 요즘 자외선, 스트레스,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서 노안이 빨리 오고 있는 편인데요. 노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눈 노화 증상으로, 수정

mediinsight.tistory.com

 

노안교정수술 어떻게 진행될까요?

노안교정수술 어떻게 진행될까요? 요즘은 100세 시대라고 할 만큼 평균 수명이 늘어가고 있고 거기다 기술도 좋아지고 생활도 편리해졌는데요. 특히 스마트폰은 전화, 문자, 검색은 물론 음악

mediinsight.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