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안과

노안수술비용 어느 정도 드는지 궁금하시죠? 본문

노안

노안수술비용 어느 정도 드는지 궁금하시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4. 17:15

노안수술비용 어느 정도 드는지 궁금하시죠?

 

노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눈 노화 증상으로, 수정체를 조절하는 근육의 탄성이 떨어지게 돼서 굴절력이 증가하지 않아 멀리 있는 사물은 잘 보이는 반면, 가까이 있는 사물은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 외에도 눈이 피로해 두통이 생기기도 하며 눈이 뻑뻑하고 무겁게 느껴짐, 먼 것과 가까운 것을 교대로 볼 때 전환이 늦어지는 증상, 시야가 흐리고 불쾌감 등이 느껴지는 증상들이 있는데요.

증상이 심해져 일상생활이 어렵거나 눈 노화 과정으로 인해서 백내장이나 녹내장 같은 합병증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노안 수.술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그렇다면 노안수술비용 어느정도 드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사람마다 눈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노안수술비용 천차만별로 다르겠지만, 보통은 400~500만 원 전후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실비 보험의 경우, 백내장은 질병으로 분류가 돼서 실비가 적용이 되지만 노안은 근본적인 문제로 보기 때문에 실비 보험이 적용이 되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비용이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수.술 할 경우에는 실비 보험이 적용되니 더욱 자세한 것은 정확한 검진 후에 알아볼 수 있겠습니다.

 

 

본원에서는 7단계의 70가지 정밀검사를 통해서 눈 안에 다른 질환이 발생하고 있진 않은지, 어떻게 하면 환자에게 더 나은 시력을 찾아줄 수 있을지에 대해서 정밀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각막과 수정체, 망막의 구조 및 특성을 파악하고 개인별 안구 구조 특정에 대한 명확한 데이터를 추출해 다차원 정밀검사를 시행하는데 이를 통해서 제2의 합병증이 발생하거나 안구건조증, 백내장이 재발하는 경우가 낮아졌는데요.

 

 

노안 수.술 방법은 'MEL80 LBV 노안 교정술'로 진행합니다. MEL80 LBV 노안 교정술의 장점은 모노비전 라식의 단점을 보완한 노안라식수술로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시력을 모두 볼 수 있고 야간시력 저하, 빛 번짐 등 부작용이 낮고 겹쳐 보이는 현상이 없어요.

 

또한 0.7mm의 작은 레이저 빔 단위를 통해 진행되는데 고도 수차를 줄일 수 있는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 동시에 수.술 후 부드러운 각막 표현을 유지하여 시력의 질을 향상해 줍니다. 

 

 

우리 눈은 매일 아침 일어나서 자기 전까지 항상 외부로부터 노출이 되어 있죠. 그만큼 눈이 받는 자극이 상당한데요. 노안수술비용 걱정스러우시겠지만 증상이 더 심해지기 전에 정밀 검사받아서 늦지 않게 치료받아서 더욱 건강하고 또렷한 시야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노안시력교정 어떻게 하나요?

노안시력교정 어떻게 하나요? 요즘 자외선, 스트레스,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서 노안이 빨리 오고 있는 편인데요. 노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눈 노화 증상으로, 수정

mediinsight.tistory.com

 

노안수술실비보험 적용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노안수술실비보험 적용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자외선, 스트레스, 그리고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서 눈 건강이 점점 안 좋아지게 됐는데요. 이러다보면 노안이

mediinsight.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