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안과

강남노안라식수술비용 기준에 맞게 본문

노안

강남노안라식수술비용 기준에 맞게

클리어서울안과1 2021. 8. 24. 15:52

 

만 45세 전후 나이가 되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서 근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가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은 대단히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의 일환이기도 하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방치하는 분들도 많을테지만 돋보기 착용으로 오는 불편함의 정도도 매우 크기 때문에 요즘에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수술을 통해서 극복을 하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더불어 비교적 젊은 연령대에서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만큼 노안라식수술비용을 알아보는 젊은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은 강남노안라식수술비용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비교적 젊은 연령대의 분들이 많이 진행하는 MEL80 LBV와 함께 백내장이 있는 경우에 진행되는 방식도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가까운 거리가 흐릿하게 보이는 경험을 한 적이 있었어요.

돋보기만으로 해소가 되는 줄 알았는데 날이 갈수록 증상이 더 심해지고 떄로는 두통이 와서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눈 안에 있는 수정체 조직은 먼 것과 가까운 것을 각기 다르게 보여주는 조절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또 눈 속 기관 중에서도 굴절기관에 해당되며 각막을 통과한 빛이 이 곳에서 굴절되어 망막에 상을 맺어 시각을 깨워주는 것이죠.

그런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탄력이 약해 주름이 생기는 것처럼 수정체의 탄력도 젊었을 때보다 약해진다거나 딱딱해지고 하얀색의 이물질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탄력 저하로 인해서 가까운 거리를 볼 때 굴절력이 감소해 돋보기를

써야만 독서, 스마트폰 사용, 바늘에 실 꿰기 등의 근거리 및 세밀한 작업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다들 알고 있듯이 시력은 한 번 나빠지면 아무리 좋은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고쳐나간다고 해서, 자연적으로 나아지지 않기에 안경 착용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수술을 통해서 개선을 할 수가 있어요. 대표적인 교정법으로는 MEL80 LBV가 있는데 상담을 통해 강남노안라식수술비용이 정해지겠지만 대개 기준은 150만원~ 선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본 방식은 일반 굴절교정술 효과에 근거리 시력을 잘 볼 수 있도록 노안까지 해결해주는 방법인데요. 각기 다른 레이저 장비를 사용해서 각막 절삭을 해주는 방법 입니다. 각막 절삭을 해주면 각막 일부분을 통과한 여러 영역의 광선이

망막에 안정적인 상을 맺어 전체적인 시야가 선명하게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할 수가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MEL80 LBV 보다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이 적합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도입부에 언급했듯이 수정체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탄성이 약해진다거나 딱딱해지고, 하얀 이물질이 생길 수 있는데요.

하얀 이물질이 생기는 상태를 백내장 이라고 하고, 백내장이 진행되면 원거리 시력이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하다가

심한 상태가 되었을 때는 시야 확보가 잘 되지 않을 정도의 불쾌한 뿌연 시야를 유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 빛에 민감해지게 되고, 사물이 이중으로 보여지는 복시, 색상왜곡, 빛퍼짐 등의 여러 증상들을 유발할 수가 있어요.

 

이 경우에는 인공수정체 삽입술을 진행해야만 하는데 인공수정체는 단초점과 다초점 두 가지가 있으며 다초점으로 진행하게 되면 근거리 시력까지 한 번에 개선이 가능해 추후 돋보기를 쓰지 않고 가까운 거리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때 노안라식수술비용과 큰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정확한 검사와 상담이 필요로 할 수가 있어요.

 

 

노안만 있는 경우에는 돋보기를 통해 비수술적으로 해결이 가능하기도 해서 큰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으나 백내장은

수정체 자체가 혼탁한 상태가 되고, 계속해서 진행되다가 말기에 가까워져서 시력 회복이 불가능한 상태로 빠질 수도 있기 때문에 50대 이후에는 1년에 한 두번 정도는 검사를 받아서 수정체 혼탁 유무를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Comments